본문 바로가기

Food

VERT 용산/삼각지 베르트 (브런치/와인)

728x90
반응형

 

 

대학 동기 모임!!

졸업한 후로 동기들 보기는 더더욱 힘든 것 같다..

 

 

불금 저녁에 보려면

캐치테이블 예약은 필수...

이제는 늙어서 웨이팅 하는 거 정말 질색이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9

 

 

시간 맞춰서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ㅎㅎ

 

 

 

 

와인 가격이 전반적으로 쎄다.. 

남친이랑 먹고 마실 때는 기본 2 bottles이라

남친이랑은 못 올 듯...

 

 

 

 

음식에 곁들이는 와인은

바디감 있고 당도가 낮은 걸 선호한다

하지만 알쓰 친구가 있는 관계로 어느 정도 타협 본 와인..

 

 

관자 - 언제나 옳다.. 짱맛! 근데 양은 무슨일이고....
차돌박이 할라피뇨 파스타
오리

 

 

3인이라 메뉴 3가지 시켰는데

양이 정말 너무 작다...

절대 개인 앞 접시에 덜어서 찍은 사진 아님 주의..ㅜ

내 기준 혼자서 다 먹으면 배부를 것 같은 양...🐽

 

 

페타치즈와 구운 야채

 

 

그래서 추가했는데

얘도.......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크림 푸딩

 

 

옆테이블 단체 손님이었는데

엄청 시끄럽고

일행 고주망태 돼서 쓰러지고 난리 났었다...

매장 소란해서 죄송하다고 디저트 서비스로 주심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한 번 방문한 것으로 만족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