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MAHOGANY COFFEE 마호가니 강화점, 강화도 도레빌리지 / 동막해변

728x90
반응형





 

인스타를 열심히 보던 중

데이지 꽃이 만발한 도레빌리지를 발견했다

지금 사는 곳에서 강화도가 차로 1시간 거리라

바로 남친이랑 약속을 잡았다!
 

 
 
 

도레빌리지에는

도레도레 / 마호가니 / 셀 로스터스 3 카페가 모여있다.
 
주차하고 들어가면 바로 도레도레가 보인다.

 

도레도레는

내가 근무하는 곳 근처에 체인점이 있어서

이미 커피 맛을 봤기 때문에

마호가니를 방문했다!
 
 

 

데이지 사이에 피어난 GJ🌼🤣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마호가니 입구 앞에는

데이지로 가득 메워져 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당장 사진을 건지려고 하면 스트레스받을 것 같아

일단 자리부터 잡고 주문 먼저 했다!

 

 

 

 

케이크 한 조각 10,000 실화인가요...

여기 물가 완전 다른 세상...☹️

 

 

 

 

운 좋게 야외 테라스 자리를 잡게 되었다.

비도 조금씩 오고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다!

 

 

 

 

카페라떼 7,000

데이지라떼 8,000

딸기 생크림 케이크 1pc 10,000...

맛은 있었는데.. 케이크 생크림 너무 흐물거려서 😤

 

 

 

 

그래도 사진은 열심히 찍어야지 ㅎㅎㅎㅎㅎ

이 자리에서 남친이랑 인생 커플 사진을 잔뜩 건졌다

 

 

 

사람들이 어느 정도 나간 것을 확인하고

본격적으로 포토타임 📸

 

 

ㄱㅇㅇ😍

 

 

마호가니 실컷 즐기고

셀로스터스 쪽으로 이동했다.

 

 

셀로스터스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한 브루잉커피를 판매하는 곳이다.

디저트류는 판매하지 않고,

커피 주문 시 까눌레를 함께 준다고 한다.

노키즈존이며 다른 2곳 보다 한적하고

갤러리까지 운영하고 있다니 취향껏 골라서 방문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아이스 라떼파인 우리 둘은

그냥 건물 주변만 구경하고 PASS 🤣

 

 

 

 

 

도레 빌리지는 

발길이 닿는 곳곳 다 포토스팟이었다.

오랜만에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주말에는 방문객이 많아 웨이팅이 길다고 하니

날 좋은 평일 방문 추천!

 

 

 

 

 

동막해변도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하고 좋았다.

 

 

 

 

산책하기엔 생각보다 짧은 느낌이었는데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나무 데크 계단이 있어서 산책을 더 길게 할 수 있다!

우린 낼 출근이니,, 다음을 기약,,

 

 

 

 

아.. 그리고 갈매기가 정말 많다...

새우깡으로 흑마술? 부리는 사람들을 여럿 봤는데

정말 대단해 보였다...

💩떨어질까 봐 어찌나 걱정되던지...🤣

 

 

강화도 하면 꽃게찜, 꽃게탕이 유명하길래

맛집들 검색해서 갔지만

수요일이라 그런지 대부분 문을 닫았다😭

 

 

3군데나 퇴짜를 맞고

가는 길에 오픈한 가게가 보여서 무작정 방문 ㅎㅎ

 

 

 

 

마침 딱 2마리가 있어서 '중' 사이즈로 시키면 된다고 하셨다.

2마리가....중...🤔

 

 

 

 

사이좋게 한 마리씩 먹었는데

밥이랑 국물 같이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배가 불렀다?

소주가 매우 생각났지만,,

운전해야 해서 못 먹은 게 오늘 제일 아쉬웠던 것 같다..🤣

 

 

 

 

다음에는 강화도 1박으로 놀러 와서

꽃게찜🦀 + 🍶실컷 먹으러 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