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풍월주인 충남 청양 펜션 / 대전 근교 / 감성 풀빌라

728x90
반응형

 

 

15년 지기 친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여행을 떠났다. 👭🏻👩🏼‍🤝‍👩🏻
김포, 보령, 진주, 통영 전국 각지로 흩어져 있는 우리...
나름 우리나라의 중간?인 대전 숙소를 알아보았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에 드는 곳이 없어
대전 근교 위주로 감성 숙소들을 찾아보다
청양에 위치한 풍월주인을 발견하게 되었다!


 
· 기준2인[최대4인-영유아 및 게스트 포함) / 반려동물 입실금지
· 객실 입실 15:00시 , 퇴실 익일 11시
 
 

📍충청남도 청양군 청남면 상장큰길 207-27

 
 

청양 고추가 특산품인,,
 그,, 청양에 놀러오다니,,,🤣
숙소 가는 길은 완전 시골 길 그 잡채
도시를 벗어나 간만에 푸릇푸릇한 자연을 볼 수 있어 힐링이었다.
 
📝 마트, 편의점이 없고 아주 작은 동네 슈퍼 정도 있으니 미리 장보기 강력 추천
 
 

 
 
 

우리가 머문 곳은 101동!
(총 3개 동으로 구성 되어 있음)
 
설레는 맘으로 문을 열었는데
수영장 덮개는...초큼 NG
감성적인 공간 속 옥의티 느낌
TMI : 나중에 사진 찍을 때 계속 거슬링 예정 😭
 
 
 

 
 

 

하지만 반대 공간은 동남아로 여행온 느낌 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고
사장님께서 소품 하나하나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졌다!
 


 

옷걸이 탐났다...

 
 
 

 

 

반응형

 
 

 

들어오자마자 반기는 웰컴 세트
다음날 아침에 오븐에 빵 구워서 맛있게 먹었다 (+ 해장 라면과 ㅎㅎㅎ...)
 
⊙ 구성: 베이글, 식빵, 버터, 딸기잼, 캡슐 커피, 분다버그, 각종 티백

 
 

 
 

 

우리는 4인이라
2인 추가 (+80,000) 내고
토퍼와 이불세트Q를 받았다.
 

 

가위 바위 보 진 사람은 바닥행...
 
 

 

침대에서 바라본 풍경

 
 
 

실내 자쿠지(화장실 내 조적 욕조) 도 이용 가능하지만,,
수영도 해야 하고 저녁 준비도 해야 하므로
시간이 없어서 PASS
 
거품 및 타 입욕제 금지🚫
준비되어 있는 입욕제만 가능 
 
 
 

핸드워시 향 좋았다.. 브랜드 보고 올껄..

 
 

 
이제 구경은 끝났으니 수영복으로 환복 한 후
본격적으로 물놀이 🎶
 
수영장 온수풀(34-35도 유지)
이용시간은 15시~20시
 
 


 

 
 
 

 

인스타 감성충들 답게
준비된 소품 활용하기 위해 
키위 자르고, 샴페인까지 준비했다 😚
 
+ 진주 친구는 비눗방울까지🫧 
젤 므찌다.. 하지만 우리 그 누구도 삼각대는 안 챙겨 온...😭
 
 

 

728x90

찌든 현실을 벗어나 근심 걱정 없던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덕분에 각자 인생샷들은 많이 건질 수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흐렸지만,,
원하는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필터 좀 넣었다..ㅎ

 

 
 

잠깐,,, 누가 슬리퍼 벗어놓고 갔니,,,

 
 

튜브는 때가 너무,,,😵‍💫😬
그래도 우리는 가지고 놀았다..🫣
 
물놀이가 끝난 후 빠르게 씻고 저녁 준비 시작🎵
 
 

 

 

 
다 같이 여행 갈 때마다 늘 바베큐를 했지만,
점점 나이가 드니 좀 더 간편한 건 선호하게 되었다.
 
오는 길에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해서
사시미, 밀푀유 나베, 손질된 새우 등을 사서
간단하게 조리한 후 만찬을 즐겼다😋
 
 
TA DA -!!!
 

 

 

 
 
사진 속 레몬 위스키?는 레모나 가루맛,,,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비추 ❌
술이 매우 부족해도 한 두 모금 마시고 다 버렸다...
 
 
먹다 보니 음식도 부족해져서 
사장님께 배달 가능한 치킨집 번호 받아서 주문했다.
일요일이었는데,,, 배달 소요 시간 약 1시간 30분,,,
 
 

 
 
그냥 바베큐를 할 걸 그랬나😂
혹시나 바베큐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짧게 정보 공유🤓
 


 

 

 
 
 

 


좌측 사진을 보면
야외 바베큐장(+25,000)이 별도로 있다.
 
숯+그릴+장갑+캠핑랜턴 제공⭕️
개인 화로, 장작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사용 불가
 
 
 

 

 

 

 

 

 

 
그래도 어찌어찌 잘 먹고 잘 자고
퇴실 한 시간 전에 준비 완료 후 밖에서도 사진 잔뜩 찍고 돌아갔다📸
남는 건 다 사진뿐이라 생각하는 1인 😆
 
 
 


 

 
 

 

커플 여행, 우정 여행으로 
한 번쯤은 방문해 볼 만한 곳인 것 같다!

💫💫💫💫
 
 
 

#내돈내산
⚜️사진 불법 도용 절대 금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