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넉둥베기고사리육개장 - 제주여행 1일 차

728x90
반응형

 



23년도에는
좋은 일, 원하는 일, 행복한 일만 가득하고자
급 제주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애플 워치 월렛에
항공권 QR코드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니..🫢
(편하긴 한데,, 손목에 있어서 찍기 불편했다)

 

귀여운 제주항공 윙렛

 

 

새벽 비행기라 일출을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했지만,, 볼 수 없었다 ㅎ...
반대편을 예약했어야했다...
(오른손잡이라 그런지 무심코 오른쪽 좌석 선택한 듯..ㅜㅜ)

 


김포 ➡️ 제주 갈 경우 예매 시
왼쪽 편을 예매해야 일출 감상 가능!

 

 

 

반대편 좌석 줌인해서 촬영 😂

 

 

 

그래도 제주도에 도착하니 

한라산 쪽에서 해가 보였다.

구름이 많아서 아쉬웠던..

 

 

 

 

 

제주도 오면 찍어줘야 하는 포토 스팟 ㅎㅎㅎㅎ

아는 동생이 제주도 간다니 넉둥베기 꼭 먹어달라고 부탁했다.

마침 오전에 도착하니 넉둥베기 오픈런 도전!!

 

 

제주 제주시 서문로 9-1 1층

 

 

9시 오픈인데 8시 20분쯤 도착한 것 같다...

다른 블로그 보니 오픈런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없었다.

 

 

우리가 첫 번째라 서서 기다리다가

30분쯤 넘어서? 사장님이 나오시더니

웨이팅 명단을 작성하셨다.

이때까지만 해도 총 2팀!

 

 

8:45부터 입장 가능하게 해 주셔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았다!

 

 

 

접짝뼈국

 

 

 

고사리와 육개장을 별로 안 좋아해서

접짝뼈국 2개랑 산적구이를 시켰다.

뼈가 진짜 크고 고기 상태도 좋아 보였고,

육수가 엄청 진하고 걸쭉하다.

우리가 흔히 먹는 뼈해장국을 순한 버전으로 만든 느낌?

뭔가 특별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은 아니다.

 

 

 

 

 

 

오히려 돼지 산적구이 먹을 때

오!!🤩하면서 먹었다.

 

 

애주가 커플답게 오전 9시이지만 한라산도 같이 시켰다 :-D

여행은 원래 약간 취한 상태로 다니면 더 재미있는 법!

 

 

하지만 사장님이 빨리 먹고 나가야 한다고 

살짝 눈치 주셔서 불편하게 먹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