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CRAB 52 삼성역 트레이드타워 크랩 52/ 삼성 무역센터 해산물 뷔페/ 코엑스

728x90
반응형



 

GJ과 함께하는

🎂9번째 내 생일🎂

 

 

🦞🦐🦀

갑각류 킬러인 나를 위해

해산물 뷔페 CRAB 52를 예약했다!

📝예약은 '캐치 테이블'로 했다고 함

 

 

처음에 크랩 52 듣고

52,,,왜 이렇게 익숙한가 했더니

탑클라우드 52가 사라지고 생긴 것이었다.

뷰는 맛집이었지,,,ㅎ

 

 

 

 

가는 길도 똑같다.

우리는 코엑스 B1으로 가서 입구를 찾았다.

📝 가는 길은 다양함. 트레이드 타워 엘리베이터만 탑승하면 된다.

코엑스에서는 별마당 도서관만 찾으면

크랩 52 안내 사인들을 볼 수 있다.

 

 

예전에 트레이드 타워에서 근무했던 경력이 있어

익숙했던 출근길 선택!

 

 

 

 

52층을 가야 하기 때문에

고층부에서 52층 누르고 탑승하면 된다.

 

 

 

 

52층 도착!

한 층을 다 사용하고 있다.

내리자마자 리셉션 데스크와 가격 안내판이 보인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52층

 

 

예약 순서에 맞춰 좌석이 지정되고

시간에 딱 맞춰서 입장하기 때문에

굳이 일찍 가서 대기할 필요 없다.

 

 

 

 

남친이 한 달 전에 예약했고

1번 자리 배정받았다.

좌석 기준 좌측은 완벽한 빌딩 숲 시티뷰

 

 

 

 

좌석 기준 우측은

한강과 영동대교가 보인다.

 

 

생일때마다 꽃 선물 해주는 서윗한 GJ💗🩷💝

 

 

모든 좌석은

하기 사진과 같이 세팅되어 있고

담당 직원이 오셔서 매장 이용 방법 설명과

웰컴 푸드를 가져다주신다!

 

 

 

 

웰컴푸드 리필이 가능해서

사이좋게 하나씩 먹고

음식을 가지러 이동했다.

 

반응형

 

 

 

이 공간 음식들은 다 맛있었다😝

모두 추천👍🏻👍🏻👍🏻👍🏻

 

 

 

 

식사하는 공간 반대편으로 가면 

스시, 후토마키, 우니 등 다양한 날것들을 골라 담을 수 있다.

 

 

 

 

납작한 돌 위에 올려주시는데

잘 세척되는지부터 생각 드는 1인...

나 파워 F는 아닌 듯🧐

맛은... ㅇ ㅡ ㅁ ...

개인적으로 나는 각자 전문으로 파는 곳이 나은 것 같다.

 

728x90

 

 

반대편은 스키야키랑,, 튀긴 요리,, 뭐가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

 

 

갈릭랍스터
진저크랩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볶음 요리들이 나온다.

오른쪽에 랍스터, 크랩류들을 즉석에서 조리해서 자리로 가져다주신다!

우리는 갈릭 랍스터와 진저크랩을 요청했는데

갈릭 랍스터는 또 한 번 요청하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다.

갈릭 들어가면 다 맛있는 듯 ㅎㅎㅎㅎ

 

 

 

 

 

해산물에는 화이트 와인이지~~🥂

다시 마시고 싶은 정도는 아니라

이름 공개는 PASS

 

 

 

 

중간에 핑거푸드 나눠준다고 했는데

캐비어가 올라간 크래커였다.

 

 

 

 

이런 뷰를 바라보며 먹으니

성공한 삶 같고 좋구나~~~~

앞으로도 같이 열심히 벌어보자...GJ🤣😭

 

 

 

 

구이류도 안 먹어볼 수 없으니 도즈어언...!

바로 안 먹어서 그런지 넘나 고무줄 씹는 느낌..

육류는 육류 전문점에서 먹즈아아...🤣

 

 

 

 

평일인데도 사람 많다...

이제 더 이상 먹을 공간이 없어서

디저트 타임으로 넘어갔다 ㅎ

밥배와 디저트배는 다르다는 건 여자들만 해당되는가..?

GJ님은 디저트배가 없어...ㅠ

 

 

 

 

사시미 기준 왼쪽은 물, 음료, 커피가 제공된다.

커피는 서래마을 LYON 카페가 들어와 있다.

나는 완전 진하고 고소한 커피 좋아하는데

내 서타일은 아니었다..

 

 

 

 

망고랑 멜론만 더 먹고 싶어서

망고랑 멜론만 더 달라고 하면 따로 담아주시니 참고!

 

 

 

 

 

 

퇴사 기념으로 바이킹스워프를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크랩 52와 같은 바이킹 그룹이었다...🫢

이번에 블로그 쓰면서 알게 된 사실.. 

 

 

두 곳을 비교하자면, 나는 바이킹스워프 승!!

크랩52는 뷰맛집에 좀 더 가까운 느낌이었다.

 

 

바이킹 그룹이 20년간 수산업계에 종사하여 온 노하우로

스시바이킹, 어촌계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도장 깨기 해봐야겠다.

 

 

 

#내돈내산, #도장깨기 #GJ는듣거라🤣

⚜️사진 불법 도용 절대 금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