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à nouveau 아누보 일산밤리단길점

728x90
반응형

 

 

 

23년도 첫? 데이트이자

23년도 벚꽃놀이를 위해 일산으로 갔다. 🌸

 

 

일산호수공원에서

사람 구경 잔뜩 하고,,,

오래간만에 와인 마시러 '아누보'를 예약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93번길 13 1층

 

 

 

야외 테이블도 있었지만

우리는 내부로 들어갔다!

 

 

 

 

 

 

가장 안쪽자리로 안내해 주셨고

둘 중 편한 자리로 앉으면 된다고 말씀해 주셨다.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 물, 그리고 식기류를 세팅해주신다 ㅎㅎ

 

 

 

메뉴판

 

 

 

 

쇼파에 앉아서 바라본 뷰

 

 

 

와인을 시켰는데 품절이라

메뉴판에는 없는 와인을 같은 가격에 주셨다.

 

 

 

 

 

 

완전 대. 만. 족.

드라이하면서 바디감이 조금 있는 편을 선호하는데

딱 맞아떨어졌다.

다음에도 또 마시고 싶은 맛!

 

 

 

💛와인바 사장님이신가요? 💛
음식 나오기 전 열심이 찍어준 남친🥰

 

 

 

 

 

 

 

식전 빵도 아주 맛있었고,,,

 

 

 

 

 

비스크 딱새우 육수 쥬키니 링귀니

딱새우향이 강하고 소스가 걸쭉하지만

비리지도 않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였다!

 

 

 

 

 

 

오리주스 당근 그린빈 스테이크

조금 걱정했지만, 껍질이 바삭하고 크리미 한 소스가 잘 어울렸다.

당근 정말 싫어하는데 특유의 당근향이 없어서 당근도 모조리 다 먹었다🤩

 

 

 

 

 

 

다 먹고 나온 뒤 가게 주변에 벚꽃들이 훨씬 더 이뻤다.

약간 일본 느낌도 나는..?

(일본 방문 경험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일산호수공원보다 더 이쁜 사진들을 많이 건질 수 있었다...😆

 

 

내년에도 다시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