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코코넛그루브_속초 카페_속초관광수산시장_속초해장(강원도 여행2)

728x90
반응형

 
 


 

청초한가 11시 퇴실 후

속초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코코넛그루브를 찾았다.

 

 

카페에서 주차장을 제공하지 않아

속초해수욕장 3 공영 주차장에 주차한 후 도보 3분 걸어오면 된다.

TMI, 주차장을 못 찾아서 매장에 전화까지 걸게 된 1인,,,😂

 

 

 

 

가는 길은 매우 쉽다.

 

 

 

 

좁은 골목을 

쭉- 따라가다 보면 

간판이 보인다.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3930번길 58-2

 

 

입장 전 안내 문구 있으니...

먼저 읽어주세요...

 

 

 

 

이 모습을 보고 반해서 가게 되었다.

이 당시 이국적인 풍경에 취해있었나😂

올해는 꼭 해외여행 가야지!

 

 

 

 

상기 사진 기준

왼쪽: 앉을 수 있는 공간

오른쪽: 주문하는 공간

 

 

왼쪽

 

 

1인 1메뉴 필수

디저트는 스콘 위주였다.

 

TMI, 내가 생각하는 스콘은..

퍼석해서 잘 부스러지고 입 안에서 따로 노는 느낌이라

선호하지 않는 디저트이다.

그래서 PASS :P

 

 

 

 

반응형

 

 

주문하면서 바라본 GJ🥰

 

주문하는 공간에도

바 테이블이 있어 앉을 수 있고,

이 외에도 구석 구석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꽤 있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다 못 찍음...

 

 

 

 

 

꼬~~소한 아이스 라떼파 답게

기본으로 아라 두 잔!

고소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 게 아쉽..

 

 

 

 

주변에서 먹는 거 보고 덩달아 주문한

발로나 초코 파르페

 

카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데

가격이 12,000이다...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메뉴이지만

흔쾌히 내고 싶은 맛과 가격은 아니었음..

 

 

 

사람들이 얼마나 만졌길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나뭇잎 티코스터🌿

앞머리 내리고 싶은 욕구를 이렇게 표출해 봄😂😂😂

 

 

728x90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서

속초 해변 걸으며 바다 내음

킁카킁카

 

 

 

밥 먹고 특산품을 구매하기 위해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들렀다.

 

 

 

 

 

 

 

 

 

시장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았다.

하지만 구성은 알찬 느낌? ㅋㅋㅋㅋ

 

 

 

 

 

도토리캐리커쳐

길 걷다 시선을 사로잡아 당장 들어가자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였다.. 너무 아쉽..ㅜㅜ

 

📝휴무: 화, 수, 목

 

 

 

 

아쉬움을 뒤로한 채 걷다가 발견한

인생네컷에는

오직 속초중앙시장에서만 가능한 속초 해변 프레임이 있다고 해서

지나칠 수 없어 기록을 남겼다.

이런 거 못 참지!!

 

 

 

 

우리가 선택한 밥집은

속초해장

전날 거하게 마셨으니 해장이 필요하긴 했다.ㅎ

 

 

 

 

물곰탕, 대구탕 다 먹고 싶었는데

2인부터 시작이었다...😭

오징어 국밥은 처음 보는 메뉴라

후기들 찾아보고 도전!

이른 시간이어도 주변에는 술과 곁들여 먹는 팀들이 많았다.

해장하러 왔는데,, 군침 도는 2인.,,,

 

 

 

 

 

사진과 같은 큰 모양 오징어들은 몇 개 없고

얇고 작은 오징어들이 잔뜩 들어있었다.

국물은 우리가 아는 맛...

매콤 콩나물국 맛 같기도 하고,, msg가 들어간 건가 싶기도 하고

맛은 있었지만

오징어 국밥이 생각나서 갈 맛은 아...ㄴ...

 

 

 

 

 

배 든든하게 채우고 시장도 잔뜩 털어왔다.

집에서도 속초 즐기기🤩

 

강원도 여행 또 가고 싶다!

 

 

 

#내돈내산

⚜️사진 불법 도용 절대 금지⚜️

 

 

728x90
반응형